Featured Post

Lyrics & Translation of Candy by Baekhyun (백현) (Hangul, Romanization)

Candy by Baekhyun (백현) [Baekhyun's 2nd Mini Album "Delight"] Honey 아직도 고민해? Honey ajigdo gominhae? 그래 넌 조심스럽게 Geurae neon josi...

Saturday, April 27, 2019

Lyrics & Translate The Way To Say Goodbye(이별하러 가는 길) by Onestar(임한별) (Hangul, Romanization, English, Indonesia)



The Way To Say Goodbye(이별하러 가는 길) by Onestar(임한별)

소란한 내 맘을 누군가 볼까봐
Soranhan nae mameul nugunga bolkkabwa
My complicated mind I'm afraid that someone will see it
Hatiku yang rumit, akankah seorang melihatnya?

애써 웃는 척 해
Aesseo usneun cheog hae
So I'm trying to pretend to smile
Karena itu aku berpura-pura tersenyum

사실 나는 누구보다 아픈 중인데
Sasil naneun nuguboda apeun junginde
Actually I'm suffering more than anyone
Sebenarnya aku lebih menderita dari siapapun

많은 날이 지나면
Manheun nali jinamyeon
After so many days
Setelah beberapa hari berlalu

덤덤하게 잊혀지겠지
Deomdeomhage ijhyeojigessji
This can be forgotten silently
Itu akan dilupakan diam-diam

다시 또 살아가면서
Dasi ddo saragamyeonseo
I'll move along
Aku akan menjalani hidupku lagi

누군갈 사랑하면서 그렇게
Nugungal saranghamyeonseo geureohge
And love someone else Like that
Dan kembali mencintai seseorang

이별하러 가는 길
Ibyeolhareo ganeun gil
On my way to say goodbye to you
Dalam perjalanan untuk mengucapkan selamat tinggal

참 맑기도 하다
Cham malggido hada
It is a fine day
Itu hari yang cerah

널 떼러 가는 길 아무 예고 없이
Neol ddereo ganeun gil amu yego eobsi
On my way to remove you without any notice
Dalam perjalanan untuk menghapusmu tanpa pemberitahuan

갑자기 맞이할 이별에
Gabjagi majihal ibyeole
The sudden breakup
Dalam perpisahan yang tiba-tiba

많이 힘들지 몰라 미안해
Manhi himdeulji molla mianhae
May give you a very hard time I'm sorry
Mungkin itu terlalu sulit bagimu, maafkan aku

다신 사랑 안 한단
Dasin sarang an handan
I won't do love again
Aku tak akan melakukan cinta ini lagi

거짓말 뒤로 우는 널 남긴 채
Geojismal dwiro uneun neol namgin chae
I lie and you are crying
Aku berbohong dan kau menangis

나 차갑게 떠난다
Na chagabge ddeonanda
I leave you behind coldly
Aku meninggalkanmu dengan dingin

우리 이제는 안녕 안녕
Uri ijeneun annyeong annyeong
Now, let's say good bye, Good bye
Sekarang, katakanlah selamat tinggal

차라리 나를 미워해
Charari nareul miwohae
Just hate me
Bencilah aku bagaimanapun caranya

화도 못 내는 네게
Hwado mos naeneun nege
You don't even get angry with me
Kau bahkan tak marah padaku

너무 쉽게 던진 말 그 말
Neomu swipge donjin mal geu mal
Something that I said to you too easily
Sesuatu yang ku katakan padamu dengan begitu mudah

그게 참 가슴에 남아
Geuge cham gaseume nama
It is lingering in my mind
Itu melekat didalam hatiku

미안하단 말 못한 게 후회돼
Mianhadan mal moshan ge huhuidwae
I regret that I couldn't say sorry
Aku menyesal karena tidak bisa minta maaf padamu

이별하러 가는 길
Ibyeolhareo ganeun gil
On my way to say goodbye to you
Dalam perjalanan untuk mengucapkan selamat tinggal

참 맑기도 하다
Cham malggido hada
It is a fine day
Itu hari yang cerah

널 떼러 가는 길 아무 예고 없이
Neol ddereo ganeun gil amu yego eobsi
On my way to remove you without any notice
Dalam perjalanan untuk menghapusmu tanpa pemberitahuan

갑자기 맞이할 이별에
Gabjagi majihal ibyeole
The sudden breakup
Dalam perpisahan yang tiba-tiba

많이 힘들지 몰라 미안해
Manhi himdeulji molla mianhae
May give you a very hard time, I'm sorry
Mungkin itu begitu sulit bagimu, maafkan aku

다신 사랑 안 한단
Dasin sarang an handan
I won't do love again
Aku tak akan melakukan cinta ini lagi

거짓말 뒤로 우는 널 남긴 채
Geojismal dwiro uneun neol namgin chae
I lie and you are crying
Aku berbohong dan kau menangis

나 차갑게 떠난다
Na chagabge ddeonanda
I leave you behind coldly
Aku meninggalkanmu dengan dingin

우리 이제는 안녕 안녕
Uri ijeneun annyeong annyeong
Now, let's say good bye, Good bye
Sekarang katakanlah selamat tinggal

다 잊어줘 보란듯이
Da ijeojwo borandeusi
Please forget everything as if you're showing off
Lupakanlah semuanya seolah kau ingin memamerkannya

더 잘 살아가줘
Deo jal saragajwo
Please live a better life
Jalanilah kehidupan yang lebih baik

차마 하지 못한 말
Chama haji moshan mal
Something that I couldn't say to you
Sesuatu yang tak bisa kukatakan padamu

붙잡아달란 말
Butjabadallan mal
To hold me
Memintamu untuk memelukku

우리 사랑한 그 만큼 그 만큼 아파
Uri saranghan geu mankeum geu mankeum apa
As much as we loved each other, it hurts
Sama seperti kita saling mencintai, itu sungguh menyakitkan

미치도록 그리울 사랑아
Michidorok geuriul saranga
My love that I'll miss madly
Aku merindukan cinta kita sampai gila

이게 나란 남자야 못 되고 비겁해
Ige naran namjaya mos dwigo bigeobhae
This is who I am a mean coward
Inilah aku seorang pria pengecut yang begitu kejam

널 울게 만들고
Neol ulge mandeulgo
I make you cry
Aku telah membuatmu menangis

또 니 행복을 빌어
Ddo ni haengbogeul bireo
I pray for your happiness again
Aku kembali berdoa untuk kebahagiaanmu

우리 이제는 안녕 안녕 안녕
Uri ijeneun annyeong annyeong annyeong
Now, let's say good bye, Good bye, Good bye
Sekarang katakanlah selamat tinggal.

No comments:

Post a Comment

Labels